자유게시판

케인+손흥민+디발라?.."상대 수비에 악몽 같은 공격진"

작성자
맥스벳
작성일
2019-08-07 14:44
조회
190


토트넘 홋스퍼가 유럽 최강 공격진을 구축할 계획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7일(한국시간) '스카이이탈리아'의 보도를 인용해 "토트넘이 7,000만 유로의 이적료(약 953억 원)로 파울로 디발라를 영입하는데 동의했다"고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행을 거절했던 디발라에게 토트넘이 접근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직접 전화를 걸어 디발라를 설득했다. 토트넘은 디발라 영입에 7,000만 유로를 베팅했고, 유벤투스가 이를 받아들였다.

개인 합의라는 마지막 큰 관문만 남았다. 스카이스포츠는 "토트넘과 디발라 측 사이에 개인 합의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계약기간 및 주급이 합의된다면, 디발라가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게 될 거라 예상했다.

디발라가 온다면, 토트넘은 유럽 내에서도 손꼽히는 공격진을 구축할 것으로 보인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만으로도 충분히 위협적이었는데도 말이다. 영국 'playingfor90'은 "토트넘의 베스트11에 디발라가 추가된다면, 포체티노 감독의 공격진은 유럽 내에서 가장 위협적인 라인을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비록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데드라인 직전 떠날 것으로 보이지만, 디발라의 합류는 득점에 필요한 공격의 다양성을 더해줄 수 있다. 케인, 손흥민, 디발라가 공격에 배치되면, 이를 막는 상대 입장에서 악몽의 시간이 될 것이다"며 디발라의 합류를 기대했다.

킹오브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