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벳 소개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http://maxbetkr.com/2018/05/08/맥스벳-가입-소개-주소/

맥스벳 소개

맥스벳 소개해드립니다 맥스벳의 그전 상호는 아이비씨벳이며 이제 바뀐지 약3~4년정도 되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먼저 맥스벳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UA7.COM

Firstright Developments Limited(www.frdlimited.com)는 아시아 기반의 멀티 브랜드 온라인 도박 사업자로서 여러 브랜드를 통해 특정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주로 스포츠 베팅 상품, P2P 및 카지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irstright Developments Limited는 이 웹 사이트(www.maxbet.com)를 운영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상품과 서비스는 필리핀 정부 Cagayan Economic Zone
Authority(www.ceza.gov.ph)의 First Cagayan Leisure and Resort
Corporation(www.firstcagayan.com)에 의해 허가되었으며 규제를 받습니다.

본사 경영 이념 및 철학은 브랜드 구축, 상품 선전, 구상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그리고 경쟁력 있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다양한 우수 상품, 뛰어나고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합니다.

개인 정보가 보호되는 안전한 환경

데이터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128비트 암호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기밀로 유지되며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데이터를 타사와 공유하거나 타사에 판매하지 않습니다.

뛰어난 고객 지원(CUA7.COM

주 7일, 하루 24시간 내내 다양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고객 지원 부서에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의견이나 질문에 친절하고 효율적으로 답변할 수 있는 직원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최우선 순위는 높은 수준의 고객 지원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사기 및 공모

한 플레이어가 한 계정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사는 시스템의 무결성과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무작위 보안 검사를 수행합니다. 공모 또는 사기 행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발견되는 경우에는 해당 계정을 즉시 폐쇄합니다.

*SBOBET과 베팅유형은 동일합니다. 단 IBC만 있는 종목이 있어 추가 기제 하겠습니다.*

1. 1X2 (승무패)
1.1 승무패 방식의 베팅으로 홈승, 무승부, 원정승의 방식으로 베팅이 가능합니다.
1.2 1은 홈을 나타내고 X는 무승부, 2는 원정을 뜻합니다. 최종결과로만 정산이 되나 연장 또는 승부차기는 포함 되지 않습니다.

2. ASIAN HANDICAP (아시안 핸디캡)
2.1 전문 배당 측정가 들이 두 팀의 기량 차를 분석하고 계산하여 한 팀에게 핸디캡이라는 것을 주어 베팅에 더욱 재미를
부여하고자 만들어 진 것 입니다. 보통 핸디캡이라 하는 것은 ASIAN HANDICAP을 뜻합니다.

3. CORRECT SCORE – FIRST HALF & FULL TIME (스코어 맞추기- 전반 및 풀타임)
3.1 전반 스코어 맞추기:
a) 이 베팅 유형은 경기의 정확한 전반 스코어를 맞추는 형식 입니다.
b) 만약 경기가 전반이 끝나기 전 취소가 되거나 연기가 된 경우, 일반 규정 13항이 적용됩니다.
c) 모든 베팅은 전반 추가 시간을 포함하여 완전한 전반 최종 스코어로 정산 됩니다.
3.2 풀타임 스코어 맞추기
a) 이 베팅 유형은 경기의 정확한 풀타임 스코어를 맞추는 형식 입니다.
b) 만약 경기가 모두 끝나기 전 취소가 되거나 연기가 된 경우, 일반 규정 13항이 적용 됩니다.
c) 모든 베팅은 추가시간을 포함한 경기가 완전히 끝난 최종 스코어로만 정산 됩니다.

이모든사이트가 우선 각기 성향과 배당이 틀리겠지만 가능하고요
우선 대표적으로 맥스벳은 널리 알려져있어 주로 이용을 많이하는사이트이기도합니다

나머지몇몇은 아시안오즈 배팅툴에서만 이용이가능하기때문에 참고해주시고요

추후가입시 밑에 부분은 연락바랍니다감사합니다

CUA7.COM    CUA7.COM
I. ODD / EVEN (홀짝)
이 베팅 형식은 점수 혹은 골의 수를 합산하여 홀수 인지 혹은 짝수 인지를 예상하여 맞추는 방식입니다.
예외로 한 골도 나지 않은 경기의 경우, 짝수로 처리 됩니다.

J. OUTRIGHT (아웃라이트)
아웃라이트 베팅은 토너먼트 혹은 리그 등의 우승자 또는 우승팀을 예상하여 베팅 하는 방식으로 보통 적중,
미적중은 모든 경기 혹은 토너먼트, 리그가 끝이 나야만 알 수가 있습니다.

K. OVER / UNDER (오버 언더, 일명 언오버)
언오버 베팅은 점수 혹은 골을 합산하여 최종 개수가 제시된 기준점에 반해 적은지 혹은 많은지를 예상하여 맞추는 형식의
베팅입니다.
L. NEXT corner kick
실시간 게임에만 있는것이며 다음코너킥팀을 마춰 베팅하는 방식입니다.

M. PERIOD BETTING (피리어드 베팅)
1 피리어드 베팅은 각각의 피리어드 혹은 쿼터, 세트 등에 베팅을 하실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2피리어드 베팅은 베팅을 하신 피리어드 혹은 쿼터, 세트 등이 끝이 나야만 정산이 가능 합니다.
3 피리어드 베팅은 베팅 하신 피리어드에만 한정 됩니다.
4스포츠 베팅 룰에 의거, 피리어드 베팅은 후반에 베팅 하실 경우, 추가 시간을 포함하여 정산 됩니다.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맥스벳소개,맥스벳가입,주소,우회주소,스포츠배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